⚪전략적 팀 전투⚪/시즌별 4 cost 기물 정보
[TFT] 시즌 1 [ TEAM FIGHT TACTICS ] 4 코스트 기물정보
플로피의 게임노트
2025. 6. 28. 15:00
반응형
[TFT] 시즌 1 [ TEAM FIGHT TACTICS ] 4 코스트 기물정보
나르
![]() |
![]() |
||
4 코스트 | |||
![]() |
|||
야생 | |||
![]() |
|||
요들 | |||
![]() |
|||
형상변환자 | |||
![]() |
700 / 1260 / 2520 | ![]() |
0 / 100 |
![]() |
50 / 90 / 180 | ![]() ![]() |
30 / 20 |
![]() |
0.70 | ![]() |
2 |
![]() |
나르가 적에게 도약하며 메가 나르로 변신합니다. 이때 주변 적들을 집어던지며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. 메가 나르 상태에서는 추가 체력과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. | ||
나르! | 피해량: 200 / 300 / 400 변신 시 체력: 250 / 450 / 650 변신 시 공격력: 50 / 100 / 150 |
드레이븐
![]() |
![]() |
||
4 코스트 | |||
![]() |
|||
제국 | |||
![]() |
|||
검사 | |||
![]() |
650 / 1170 / 2340 | ![]() |
0 / 50 |
![]() |
65 / 117 / 234 | ![]() ![]() |
25 / 20 |
![]() |
0.75 | ![]() |
3 |
![]() |
드레이븐이 회전 도끼를 사용하며 다음 공격 적중 시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 도끼는 대상에게 적중한 후 드레이븐의 위치로 되돌아옵니다. 돌아오는 도끼를 잡으면 추가 물리 피해 효과가 다시 적용됩니다. 드레이븐은 한 번에 최대 2개의 회전 도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| ||
회전 도끼 | 공격력 증가: 1.5 / 2 / 2.5 |
레오나
![]() |
![]() |
||
4 코스트 | |||
![]() |
|||
귀족 | |||
![]() |
|||
수호자 | |||
![]() |
800 / 1440 / 2880 | ![]() |
50 / 100 |
![]() |
45 / 81 / 162 | ![]() ![]() |
100 / 20 |
![]() |
0.55 | ![]() |
1 |
![]() |
레오나가 태양 광선을 내리꽂아 범위 내 모든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. 범위 중심에 있는 적은 기절합니다. | ||
흑점 폭발 | 피해량: 175 / 250 / 325 지속시간: 5 / 7 / 9 |
브랜드
![]() |
![]() |
||
4 코스트 | |||
![]() |
|||
악마 | |||
![]() |
|||
원소술사 | |||
![]() |
700 / 1260 / 2520 | ![]() |
50 / 150 |
![]() |
60 / 108 / 216 | ![]() ![]() |
25 / 20 |
![]() |
0.60 | ![]() |
3 |
![]() |
브랜드가 적에게 튕기는 불덩이를 발사합니다. 불덩이는 주변 적에게 튕기며 적에게 닿을 때마다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. | ||
파멸의 불덩이 | 피해량: 250 / 450 / 650 최대 튕기는 횟수: 4 / 6 / 20 |
세주아니
![]() |
![]() |
||
4 코스트 | |||
![]() |
|||
빙하 | |||
![]() |
|||
기사 | |||
![]() |
800 / 1440 / 2880 | ![]() |
50 / 150 |
![]() |
45 / 81 / 162 | ![]() ![]() |
40 / 20 |
![]() |
0.55 | ![]() |
1 |
![]() |
2초 후 세주아니가 대상에게 빙하 감옥을 생성합니다. 대상 주변의 모든 적은 마법 피해를 입고 기절합니다. | ||
빙하 감옥 | 피해량: 100 / 175 / 250 기절 지속시간: 2 / 3.5 / 5 |
아우렐리온 솔
![]() |
![]() |
||
4 코스트 | |||
![]() |
|||
용 | |||
![]() |
|||
마법사 | |||
![]() |
650 / 1170 / 2340 | ![]() |
0 / 125 |
![]() |
40 / 72 / 144 | ![]() ![]() |
20 / 20 |
![]() |
0.60 | ![]() |
3 |
![]() |
아우렐리온 솔이 일직선으로 불길을 내뿜어 범위 내 모든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. | ||
성운의 공명 | 피해량: 250 / 500 / 750 |
아칼리
![]() |
![]() |
||
4 코스트 | |||
![]() |
|||
닌자 | |||
![]() |
|||
암살자 | |||
![]() |
650 / 1170 / 2340 | ![]() |
0 / 25 |
![]() |
80 / 144 / 288 | ![]() ![]() |
20 / 20 |
![]() |
0.80 | ![]() |
1 |
![]() |
아칼리가 대상에게 단검을 던져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. 이 스킬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. | ||
오연투척검 | 피해량: 200 / 350 / 500 |
징크스
![]() |
![]() |
||
4 코스트 | |||
![]() |
|||
마법공학 | |||
![]() |
|||
총잡이 | |||
![]() |
550 / 990 / 1980 | ![]() |
없음 |
![]() |
75 / 135 / 270 | ![]() ![]() |
20 / 20 |
![]() |
0.7 | ![]() |
3 |
![]() |
기본 지속 효과: 징크스가 적 유닛 처치에 관여하면 신난다! 상태가 됩니다. 처음 적 처치에 관여하면 공격 속도가 추가로 증가합니다. 두 번째 적 처치에 관여하면 로켓 런처를 장착해 기본 공격으로 대상 주변의 작은 영역 내 모든 적들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. | ||
신난다! | 공격 속도: 60% / 80% / 100% 피해량: 100 / 200 / 300 |
초가스
![]() |
![]() |
||
4 코스트 | |||
![]() |
|||
공허 | |||
![]() |
|||
싸움꾼 | |||
![]() |
1000 / 1800 / 3600 | ![]() |
50 / 150 |
![]() |
70 / 126 / 252 | ![]() ![]() |
20 / 20 |
![]() |
0.60 | ![]() |
1 |
![]() |
초가스가 광범위한 파열을 일으켜 마법 피해를 입히고 범위 내의 모든 적들을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. | ||
파열 | 피해량: 200 / 400 / 600 띄워올리기 지속시간: 1.5 / 1.75 / 2 |
킨드레드
![]() |
![]() |
||
4 코스트 | |||
![]() |
|||
유령 | |||
![]() |
|||
정찰대 | |||
![]() |
600 / 1080 / 2160 | ![]() |
50 / 150 |
![]() |
60 / 108 / 216 | ![]() ![]() |
20 / 20 |
![]() |
0.7 | ![]() |
3 |
![]() |
킨드레드가 주변에 지속되는 영역을 생성합니다. 영역 안의 아군은 수치 아래로 체력이 내려가거나 죽지 않습니다. | ||
양의 안식처 | 지속시간: 3 / 4 / 5 최소 체력: 300 / 600 / 900 |
반응형